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굿즈 스티커. gs25 편의점 과자 세트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08

    >


    펜하! 펜스덕분에 수년만에 블로그 재개!당쵸쯔 gs25편의점에서 펜스 스티커가 들어 있는 과자 세트 곧 달려가고 후기를 썼다.ㅋㅋㅋ 제가 알기로는[펜스 노트/미니 등신대/쿠션/스티커] 이렇게 4종류가 있는데 나는 펜스 스티커가 들어 있는 것을 구매했습니다.그게.


    >


    이 펜스의 졸업사진이에요...정말 귀엽네요.남극에서 찍힌 펜스의 졸업사진이 드디어 나왔다.핸드폰 케이스에 이 스티커 넣고 싶으니까 내 돈 주고 살래.펜스에 쓸 돈은 아깝다.​​​​


    요즘 팬스쿠션샵도 선물받고 추가!!)


    >


    펜스 스티커가 달린 패키지는 이렇게 연보라색입니다.패키지도 너희들 잘 만들었던 것 같은, 펜스가 있는 모든 것은 작품이 된다.나쁘지 않은 입체감도 있고 요즘은 그냥 화장대 위에 올려놨는데 안에서 가위로 잘라서 코팅해놔야 돼.


    >


    구성은 와퍼 2개, 자유의 때에 4개, 블루 티 푸스, 일개의 펜스 스티커 5개가 들어 있다.이렇게 가격은 7800원이다.저는 KT의 멤버쉽 회비 할인을 받고 7020원에 구매했습니다.비싼 건 비싼 거 같아 스티커 말고 다른 세트는 가격이 아마 더 비쌌을지도 몰라.그래도 펜클럽은 전부 하나씩 구입했을거야.


    >


    아주 귀여운 펜스캔 캔슬 모아보니까 정말 귀여운 캔캔♥캠핑만족!


    >


    펜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