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Today
Yesterday
Total
  • 【3-일.광동성.청원영덕여행】 China 화남 제일 텐컹(華南第一天坑.천갱)인 영서봉림(英西峰林) 동천선경(洞天仙境)을 유람하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42

한 하나 정:2020년 한개 달 한 하나하나(토)-한개 달 하나 2개(하나)2. 누구와:후이 죠우 핀 큰 왕(케이 주拼 객망)3. 어디로:광둥성 영서 봉림(영국 서봉림), 광동 대협곡 ​ 4. 하나 정 안 하나우오루 한 하나하나(토):로 성주로 이동하고 동천 선경(동천 선경)유람과 영서 봉림.영국 서봉림 트레킹 하나 달 하나 2개(하나):광동 대협곡 탐방 후에 주례에 이동 ​ 5.의 통 정 선경(동천 선경)을 유람한 후에...오침하나칙헤쥬(후이저우)에서 영덕 영서 봉림(영국 덕영 서봉림)까지 약 4가끔 버스로 이동을 하고 화난 공제할지)콩(华남 제일천 갱)의 동천 선경(동천 선경)을 가장제 하나 먼저 유람을 했다.​의 통 정 선경(동천 선경)는 오카 요 비토(장 코징)들이 화난 공제 나텡콤(华남 제일천 갱)이라 부르며 국가 4A경구로 영서 봉림(영국 서봉림)의 핵심 주란(주랑)관광지였다.영서봉림에 몇 번 온 적이 있지만 트레킹만 하고 돌아왔는데 이번 여정에서 본 동천선경은 영서봉림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역시 다른 지형인 까르스트종유굴이었다.솔직히 여행자는 영서봉림 트레킹과 광동대협곡 탐방은 여러 번 했어요. 그래서 동천선경을 유람하기 위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동천선경의 선택은 옳았다.작은 다리, 흐르는 물, 대나무 숲이 있었고 산속에는 동굴이, 동굴에는 물이 있었다. 작은 배를 타고 고개를 들자 바로 동천이요, 선경이었다.도텐센케이 유람 중 덤으로 육국의 유명 영화배우 카이밍을 만난 행운도 얻었다.그녀는 괜찮은 대머리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로 장계석 역을 맡고 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그는 묵화와 붓놀림에서도 재능을 발휘해 주었다. 하나 투숙 2개 1여행에 만족하며 가벼운 발걸음으로 영서 봉림 산행 출발지로 항의했습니다.​

■혜주~영덕령 서봉림으로 이동

+07:40장 베이에서 진 웬 영서 봉림으로 시작! 이번에는 한 투숙 2개 행정이다.30여명의 하나 이상에는 가이드를 빼고 아무도 모른다.버스를 타고 가는 길에 고정행사의 불쾌한 활동이 있는데 자기 소개 가끔 있다. 무족이라도 순서대로 맨 앞에 본인이 소개하고 필요하면 노래도 불러야 한다.나그네는 이제 자기 소개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가끔 잘 대응한다. 친근함의 일관문이니까 첫인상을 또박또박 새겨야 한다.

+12:00의 영서 봉림 근처에 있는 인도시, 주롱전(영덕시구 龙镇)도착해서 행복 미 满农 쇼에서 점심의 섭취를 합니다. 이 식당에는 영서봉림을 찾은 관광객들이 빼곡하다. 이 근처 맛집의 무슨 본인인가 보다.

■ 화제 1)콩(华남 제일천 갱)의 동천 선경(동천 선경)

동천 선경(동천 선경)는 오카 요 비토(장 코징)들이 화난 공제 나텡콤(华남 제일천 갱)이라 부르며 국가 4A경구로 영서 봉림(영국 서봉림)의 핵심 주란(주랑)관광지 이다니다.동천선경은 화방화경이고 풍경은 각자 이미 환상적인 풍경으로 유람객이 동굴로 들어서면 선경 같다는 점에서 감탄을 자아낸다.​

동천선경에는 작은 다리, 흐르는 물, 대나무 숲이 있고 산속에는 동굴이 있고 동굴에는 물이 있다. 작은 배를 타고 들어갈 때 고개를 들면 바로 동천이었다.카낭 최대 덴류동인 카르스트 지형은 바위 시모야나 험한 지리만 아니라 용산, 물 동굴, 뒤, 폭포, 천생 다리, 하늘 구멍.텐 공), 오아시스 등이 1프지앙아처럼 되어 있다.공산에서는 물소음이 들리고 벽후는 비폭포가 된다.

+하나 2:45영서 봉림 중에 동천 선경(동천 선경)매표소에 도착했습니다. 여행자들은 영서봉림을 많이 찾았지만 이곳은 처음 가는 곳이다. 영서봉림의 면적은 매우 넓은 면적이라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 많다.입구에서부터 이곳이 알려진 관광지임을 느낄 수 있었다. 입장료가 1반 인은 76위안, 우수 회원은 50위안, 봉림 소진(미네림 소镇)까지 포함하면 뭐라고 하나 20원인이 됬다.​

동천선경 입구를 들어서면 천장에 붉은 등이 켜진 구역을 지나치지 말아야 한다. 춘제까지 조금 있으면 중국식의 붉은 등불을 장식한 것 같은데 아마도 일년 내내 그대로 둘 것이다.​

잔도를 걸으면 호수 위에서 늘어진 종유석이 자신이 나타난다. 길이는 짧지만 동천선경은 종유석동굴입니다. 영서봉림에 몇 번인가 왔다가도 그런 종유석 동굴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보람을 느꼈다.​

동굴안에 밤 하거의 매일이 관철된 천갱.간질을 만나다. 1종의 1선천(일선 하늘)이다. 동굴의 면적이 매우 넓다. 개인에게는 완전히 좋은 발견이다.​

호숫가에 있는 선착장까지 들어왔다.벼랑에 폭포가 흘러내리다 호수에는 허수아비 뱃사공이 노를 적시고 있다.동천선경이라고 적힌 표지석이 있는 곳이 포토존으로 산수화와 다를 바 없을 만큼 멋지다.

동천선경을 벗어나 본인과 호수를 따라 조금 더 가면 죽림민속문화가가 나타난다.이름값을 하는 대나무 숲의 지상입니다. 대나무 숲 속에 상가가 있어 차도 마시고 맛있는 특별음식을 먹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이 메이(개미)는 첫 96초년생으로 산둥 호텍시(산东 菏泽시)에서 태아 나고, 산동 사범 대학(산 东师 판 학원)을 졸업하고 직업은 영화 배우(영视 연员)이다 이다.그의 주요 작품은 '이다필시""' '영웅무명""' '보슬연안"安' 등이 있다. 해명은 본인의 대머리 선구자와 뛰어난 연기로 장계석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장계석 역으로 정규 출연자를 맡게 되어 많은 팬들에게 트렌드를 얻고 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카이미는 중국에서 유명한 배우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그 분이 이리로 오고 있다.그 이유는 잘 모르겠어.직원들은 무명과 종이를 가지고 와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할 것이다. 잠시 후 종이를 펼치자 수묵화의 폭이 좌성이 됐다.그림을 자세히 보면 마도성공이라는 글자를 형상화 했습니다. 이 문구는 중국에서 아주 유명한 문구 중 하과이다.​ 즉 군마가 도착하자마자 승리를 고놋은 우이미우로 형용하면 쉽게 1을 성공할 것이라는 의미로 질기며 도에루테 포함되어 마지막까지 하고 반드시 성사시키겠다는 각오와 결의의 글뿐이다.이 그림은 입찰을 붙여 판매되었다. 300위안을 제시한 관광객이 맞았다. 당선자는 가이메이처럼 기념촬영을 하는 행운도 갖고 있었다.​

회정성 마두(회정 선착장)에서 작은 배에 승선합니다. 여기에 올 때는 호수 옆의 부두에 걸어 왔습니다만, 돌아올 때는 유람선으로 이동했습니다.동천선경 마두에서 하선을 했다.​

+일 4:35의 통 정 선경(동천 선경)마토(마두)에 하선하고 매표소 출구까지 쟈은도에 따라서 도보로 매표소 출구에서 자신 왔다.약 2태 테러의 동천 선경(동천 선경)유람이 끝났다. 오전 혜주에서 달려온 이동시 종종 동천선경 여행을 마치고 영서봉림 트레킹의 출발지점으로 향한다.

길선TV 동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