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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AE] 자율주행차의 "자율주행 단계" 그럭저럭을 위해 업데이트된 비주얼 차트 발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7: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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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AE International은 자동화 없는 상태에서 완전 자동화까지 6개 차원의 자율 주행을 정의하는 J30하나 6의 "자율 주행 단계(Levels of Driving Automation)"보통으로 사용하기 위한 새로운 비주얼 차트를 발표할 것이다.새 차트는 산업 및 매체에서 자주 언급되고 언급되는 수준에 대한 소비자 친화적인 용어 및 정의를 제공할 것이다. infographic은명확성을제공하고소비자들이더일방적으로사용하는용어를사용함으로써갈등을없애는데도움이될것이다.SAE J30하나 6™:"도로 주행 자동차의 자율 주행 시스템과 관련된 용어에 대한 분류와 정의"는 부분적으로 초기 규제 체계 및 안전 설계 제조사 및 기타 회사를 구경하는 모범 사례의 제공의 속도를 앞당기기 위해서 발행되어(HAVs)의 개발, 테스트 및 구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미국 교통부(US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USDoT)는 "연방, 자율 주행 자동차 정책(Federal Automated Vehicle Policy)"에서 J30하나 6의 6단 자동화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는 자율 주행 차 기술의 이해 관계자가 채택한 사실상의 글로벌 보통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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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끼어들어 오랜만에 SAE 소식을 전해드릴 것 같네요. SAE(Society of Automotive Engineers)는 정부기관이 아닙니다. 자동차 관련 사람들 모임에서 소견하면 쉽게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자율주행차 수준에 대한 정의를 만든 뒤 세계화가 되면서 자율주행차 분야에서 한 몫을 하고 있어요. 자율 주행 차에 대해서 한번이라도 관심을 갖고 있던 사람들은 J30하나 6이라는 이스토리울 들은 것 같아. 어떻게든 제시한 것이 SAE International입니다.​ 올해 7월에 J30하나 6의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에 대해서 고객 친화적인 그래픽을 발표한 뒤 이번에 다시 그림이 아닌 글로 정리된 그래프를 발표했네. 7월에 그림을 중심 차트를 발표할 때도 언급했지만 자율 주행 차에 대한 소비자들에게 더 쉽게 접근하는 방법의 하봉잉의 수단으로서 새로운 차트를 발표하는 것 같아요. J30하나 6은 그 시작이 자율 주행 차 개발을 위해서 필요한 용어 등에 대한 정의 및 개발 방향에 대한 안내를 앞두고 발표한 것이어서, 자율 주행 자동차에 관련된 1를 보이는 관계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즉 1반 사람에게는 별로 필요 없는 정보입니다. 그래서 J30하나 6에 있는 이수 트리들은 자율 주행 자동차의 개발을 위해서는 한번은 읽어 보는 것이 좋은 정보를 포함합니다... 저도 정리해 보려고 하는데 게으름뱅이라 생각할 수가 없네요. 핑계로 자율주행 단계를 정의한 부분이 전 세계 자율주행 개발 기준으로 정해졌고 자율주행 개발과 무관한 분야에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쓰기 때문에 기존에 J30하나 6에서 제시한 표가 괜찮은 사람들이 이해하려면 많이 어려운 부분이 있게 되었습니다. 7월 그림 위주의 발표에서 이번에 문자 표를 발표하는 단계까지 왔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관련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SAE로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이번 발표는 제가 보기에는 이 스토리상으로는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요즘 사람들이 글보다는 미디어에 익숙해지는데 얼마나 본인의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가지는지는 사고다. 하지만 어떻게든 만들어 봤자 자신들의 무엇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한 이 스토리를 발표하는 것이 관련된 이 스토리의 잘못된 해석으로 인한 사고를 피하려는 모습은 좋아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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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가 SAE 소식을 전할 때마다 생각나는 것은 미국이라는 제 자신이 그런 부분에서는 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국가가 모든 걸 하는 게 아니라 관련 단체들이 자기 그런대로를 생산하고 어떻게든 이 나라에서 쓸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낸 게 특별히 저희에게는 없는 모습인 것 같아요. 제가 모를 수도 있어요. 물론 수많은 이해 당사자들 사이에서 중재 역할을 하고 줘야 하는 것이 국가의 역할 1것 이다니다. 하지만우리는최근학연,지연,인맥등에따른사회시스템을만들어왔기때문에우리의삶의모습이그시스템속에서움직여야정상적인모습이되어진것이정말아쉬울때가있습니다. 저런 시스템이 좋다, 자신 있다를 이야기하기 전에 공정하다, 아니다라는 관점에서 보면 좋은 시스템이 아니죠. 물론우리가평등하다고스토리하는국가라고해서학연,지연,인맥이없는건아니겠죠. 하지만 그게 세상을 움직이는 큰 부분은 아닌 것 같아요. 모든 사람이 어떤 결정을 인정할 수 있는 사회적 시스템이 만들어지면 서로 의심하는 부분이 크게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을 좀 해봅니다. 갑자기 윤리교과서에 자신 있는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불편하신 분이 계시다면, 어떻게든 이 사람은 이런 생각을 한다고 이해하시기 바랍니다.정말 요즘에는 제가 끼어드는 걸 많이 쓰는 것 같아요. 무슨 강의를 하는 것도 아닌데....​ ◆ 7월에 발표한 자율 주행 레벨그록죠랏크을 그림으로 표시한 그래프에 관한 글 이다니다.


    자율주행 수준을 분류해 정리한 논문이다. J3016안용을 번역한 일이므로 참고하십시오


    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이이에키이 없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면(대째 1, 메모)내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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