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에서 입니다당과 갑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6:43

    과인은 임신해서 몸에 있던 모든 사건이 드러났는지, 아니면 임신성 것인지는 모르지만 임신뇨도 진단되고 갑상선 항진증도 진단되어 병원을 자기 집처럼 도과인하고 있다.우리 GP선생님이 스트라의 윤준병원 원장이자 원장만과인 것도 낮 하강시 별따기인대아방병원 스페셜리스트 만과인기는 워프!!! 최악이다.​ 임신하고 GP선생님과 만난 적이 한개 2주 NT스캔해서 원장이 어번 병원에 팩스를 넣어 주었다.산부인과 의사는 만나지 못하고 한국에 얘기하면 조산사 미드와이프와 만과 인기 때문이었다.​ 하나 6주가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집에서 걸어서 하나 0분 거리에 있는 어번 병원에 도착한 직접 가서 부킹면 집에 편지가 와서 미드 와이프를 만날 수 있었다.처음 미팅의 퀸스는 1개 시간 정도 걸리는 모양이다. 임신 이력이거나 건강상의 사건이 없는지 물어보고 또 미드 와이프는 수기로 서류를 작성하고 컴퓨터에도 입력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첫날이면 노란색 종이를 받을 수 있는데 앞으로 이 종이를 꼭 들고 다녀야 합니다.


    >


    본인은 한자를 잘쓰기 때문에...꼭 한자통역사 예약을 부탁드렸습니다.보통의 어번 병원에는 화요일(나운 9시부터 하나하나 때까지 통역사 분이 계신 것 같다.헤어질 때는,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나자'라고 뒷면에 핑크색 종이에 "다sound" 약속을 적어줄게.


    >


    나는 갑상선도 스페셜리스트를 만나야 했고 임당의 판정을 받고 식이요법과 당뇨 에듀케이터도 만나야 했기 때문에 너무 분홍 종이가 너덜너덜해졌다.어반병원의 최고는, 바로 갑상선의 스페셜리스트이지만, 스트라윤중병원 원장을 만나는 것은 오히려 너에게는 쉬웠다.닥터에 모인다는 의사 선생님인데 한 약속에 병원에 1죽 가서 기다리는데 리셉션 언니가 제1최근 닥터가 오고 있는데 좀 때 로이가 걸리는 것과 이이에키했다.그래서 오케이 해서 기다리기 시작했으나 2대 테러가 지나도 제 이름을 부르교은헤울하지 않습니다.리셉션에 가보니 아직 안왔어.....띠롤리....그래서 오후에 출근해야되서 그 후에 다시 오도록 하고 집에 갔다.​ 미드 와이프를 그 후에 만났는데 왜 전문가를 만나지 않느냐고 뭐라고 하길래 만나지 못 해서 만나지 않고 거의 GP에 진료 받자 어필했지만 GP는 GP1만 전문가가 없다며 자신의 생각대로 또 예약했다. ㅠ.ㅜ​ 그래서 닥터 모인을 다시 만나러 다시 병원에 온 날 4가끔 반을 기다리고 닥터를 만난다.앞서서 통역사는 퇴근하지 않고, 닥터와 나의 실습생 두명이 한 방에 모여서 앉았다.저에게 영어를 할 수 있냐고 물으셨는데, '쿵'이라고 대답하고 듣는데 최선을 다해 말하였습니다.그날 이 닥터도 진료가 네가 많아서 어쩔 수 없는 모습이었다. 실습생 두명이 제 목 이쪽 저 만져서 닥터는 GP선생님이 적어 준 이에키그와 초 sound파 결과 컴퓨터에 올리고는 끝!정말 돈이면 한국에 출산하고 싶은 마음 뿐이었다.내가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리셉션의 언니가 한 명함에 뭔가 메모해 주었다.


    >


    우리 리셉션 언니가 나중에 올 때 자신에게 이 명함을 주면 꼭 저에게 한번째에 진료를 받게 해달라고 하다 크훗!실제로 그 후 2번 닥터 모인을 만났으나 그때마다 내가 가장에 진료를 보았다.신 당뇨병과 갑상선 항진증으로 스트레스가 있었지만, 피검사 결과 갑상선 수치도 정상으로 돌아와도 혈당도 관리가 잘 되어 있어, 아기를 낳고 GP와 갑상선 이라고 말입니다.당 검사를 다시 가서 닥터 모인은 지금 만나지 않아도 된다고 할 것이다.닥터 모이기만 해도 갑상선 수치가 나빠지지 않는 느낌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